스마트 코리아,'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 입력 2013.03.19 10: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013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가 온라인 채널 구축의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 www.smart-k.com)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는 스마트의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들의 니즈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블로그 같은 SNS 채널과 연동해 고객 문의가 한결 편리해져 언제 어디서든지 고객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스마트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 대표는 “요즘 젊은 세대들의 감성에 맞게 온라인 채널을 확충해 편의성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게 됐다"며 "4월부터는 모바일 페이지도 함께 구축해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스마트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스마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숨은 스마트 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스마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숨겨진 스마트 마크를 찾아서 ‘나에게 스마트란?’ 질문의 답변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및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