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 확대 실시

  • 입력 2013.01.17 10:01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1년 7월부터 업계 최초로 삼성화재와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을 체결해 실시하고 있다.

그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삼성화재의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은 보험사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으며 현대해상, 동부화재, LIG손해보험과 추가로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4대 보험사가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은 해당 보험사의 고객 차량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사고수리를 받을 경우 보험사에 부품 및 기술료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전문 장비와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공인 테크니션이 상주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최고 품질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궁극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함으로써 수리 후 2차 사고와 차량 재 수리로 인한 고객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은 업계 최초로 선진 공인 사고수리 견적 시스템인 아우다텍스(Audatex)로 산출되는 견적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로 인해 보험사와 공식 서비스센터 간의 투명성이 확보되며 신속한 사고수리 접수와 처리가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선진 사고수리 문화를 국내에 도입하고 투명한 견적 산출 및 보험사 지원으로 보험료 인하와 더불어 안전한 차량 운행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