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 초청 ‘2012년 송년음악회’ 개최

  • 입력 2012.12.06 10:1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 고객과 ‘더 뉴 K7’ 사전계약 및 출고고객 등 총3천 여 명을 초청해 ‘2012년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 한 해 기아차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쎄시봉 특집과 뮤지컬 갈라쇼 등 두 가지로 구성돼 관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쎄시봉 특집으로 진행된 1부에서는 포크가수 윤형주와 김세환이 관객들을 70, 80년대 포크 음악의 추억 속으로 안내했고 2부에서는 남경주, 최정원, 전수경, 아이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가수들이 총 출동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4일과 5일 이틀 동안 공연장 주변에 ‘K9’과 ‘더 뉴 K7’을 전시해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기아차는 이번 행사에 당첨된 ‘큐 블레스’ 고객과 ‘더 뉴 K7’ 사전계약 및 구입고객 등 3천명에게 송년음악회 티켓과 포크가수 윤형주의 크리스마스 캐롤 CD 및 행사 안내 책자, 무료 주차권을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기아차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만남을 통해 기아차의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