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PYL 에비뉴(AVENUE)’오픈

  • 입력 2013.09.25 10:5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이달 27일부터 PYL 고객을 대상으로 파주 헤이리 예술 마을의 문화체험 특전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헤이리 예술 마을에 PYL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는 대규모 브랜드 체험 이벤트인 ‘PYL 에비뉴(Avenue)’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0일간에는 헤이리 예술 마을 내 갤러리 9개소에서 진행되는 ‘슬로우 아트(slow art)’를 주제로 한 기획전시 무료 관람권(동반 1인 포함), ’트릭아트 뮤지엄 헤이리’ 등 최고 인기 박물관 10개소의 입장권 30% 할인 혜택(동반 3인 포함), 헤이리 예술 마을 내 25개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워셔액 충전 등 기본 소모품 교환 및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PYL 고객 전용 비포서비스 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27일부터 12월 28일까지 3개월 간 헤이리 예술 마을 중심부에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선보인 PYL 브랜드 체험관 ‘PYL THE FACTORY’ (이하 PYL 팩토리)를 설치해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에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PYL 고객들에게 2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및 할인률 등 상세 내용은 PY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 옆에 위치한 PYL 인포메이션(PYL Information) 코너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동안 파주 헤이리 예술 마을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간을 i30, i40, 벨로스터 등 PYL 차량을 타고 이동할 수 있는 ‘PYL 택시’ 서비스를 운영해 이동편의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