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차량 정비 견적서 모바일 서비스 실시

  • 입력 2013.08.19 09:3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9일부터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는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는 볼보자동차의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통해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20-30대 젊은 볼보 오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 시킨 후 간단히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서비스를 신청 한 고객들은 자신의 스마트 폰으로 전송된 URL으로 접속, 미리 부여 받은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와 같은 자료를 자신의 스마트 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비 내역 및 부품 내역도 확인 가능하며, 별도 요청 시 이전 정비 내역들도 확인 가능하다. 전송된 자료는 90일 간 조회 가능하며, 90일 이후에도 인증번호만 다시 받으면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모든 스마트 폰 및 태블릿PC에서 사용 가능하다.

신속하고 편리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서 견적서를 받기 위해 대기해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관련 서류 재발급 시에도 방문 수령, 혹은 팩스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또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정비내역의 적극적인 공유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의 투명성을 자신 있게 보여 줄 수 있게 되었다.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마련, 자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