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신임 딜러 대표에 이철승 본부장

  • 입력 2013.06.03 11:58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는 한국 공식 딜러인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신임 딜러 대표로 이철승 본부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이철승 본부장은 한국 내 사업 확장을 총괄하고 영업 및 마케팅, AS 조직을 이끌게 된다.

이 본부장은 서울대학교에서 경제학 전공, 미국 일리노이주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마케팅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고 다양한 기업에서 고위 경영진으로 재직한 바 있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이 본부장의 영입으로 롤스로이스모터카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폴 해리스는 “롤스로이스 모터카에게 최고급 수입차, 특히 맞춤형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한국은 아태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 중 하나”라면서 “이철승 본부장이 롤스로이스 사에 합류한 것을 환영하며, 리더십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사업 분야에 걸친 풍부한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그레이스 켈리와 그레타 가르보 같은 왕족과 유명인사들이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타는 것을 보며 일찍이 롤스로이스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키워왔다"며 "롤스로이스를 상징하는 모델들을 바탕으로 한국에서의 브랜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롤스로이스 한국 진출 10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 한정판 모델 및 롤스로이스 모터카의 최신 모델인 레이스(Wraith)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