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쉐비 케어 CU AGAIN 2013 서비스 페스티벌

  • 입력 2013.05.29 11:0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오는 6월 한 달 동안 전국 440개 한국지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차량 무상점검과 수리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비 케어 CU AGAIN 2013 서비스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고객 서비스 캠페인은 8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부동액 점검/보충, 점화 플러그, 앞/뒤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케이블, 에어컨 필터, 배터리(충전/단자), 타이어 (공기압/마모), 전구류 점등 상태 등), 수리비 할인 10%(에어컨 가스 주입 비용),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 여름 나기를 위한 필수 항목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중 쉐보레 멤버스 회원이거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케미컬 용품(에어컨 & 히터 탈취제 및 유리 방수코팅제 세트)을 1만8500명에게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쉐비 케어 ‘CU AGAIN 2013’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출범 2주년을 맞아 기존의 혁신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비케어 3.5.7과 더불어 더욱 파격적인 프로그램인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추가로 시행중이다. 알페온을 포함, 쉐보레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기존 ‘쉐비케어 3.5.7’ 또는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차량 출고 기준)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3년간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로 구성된다. (단, 라보, 다마스 경상용차와 수입모델인 카마로/콜벳, LPG 차량 중 면세차량 (장애인 LPG 면세차량, 렌터카 등), 택시, 조달가/리스차량, 법인명의 구입차량은 제외)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