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김장훈 플라워와 ‘사랑의 꽃’ 전달

  • 입력 2012.12.09 10:4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이달 K5 개인출고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일부터 오는 1월 20일까지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기아차가 대신해 꽃다발(혹은 버블플라워 택 1)과 카드를 전달해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가수 김장훈 씨가 운영하는 꽃 배달 업체 ‘김장훈플라워’와 함께 진행한다.

‘김장훈플라워’는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는 꽃 배달 전문업체로 美 타임스퀘어에 한국 전용 광고판을 설치하고, 장애 아동 병원 건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가수 김장훈 씨가 설립했다.

기아차는 연말연시를 맞아 K5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김장훈 씨의 기부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 참여는 K5 구매 후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kr)에 접속해 성명과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한 뒤 꽃과 카드를 전달 받을 사람의 성명, 주소 등을 입력하고 엽서에 들어갈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달 K5 하이브리드가 1대 판매될 때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배추 1포기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지난 10월에는 ‘K5 하이브리드’ 고객 21명에게 독도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기아차 페이스북에서 ‘독도알리기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독도 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