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 제품 보상판매 실시

  • 입력 2012.12.06 14:14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오는10일부터 28일까지 아이나비 제품을 최대 41%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보상판매 대상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아이나비SㆍW가 탑재된 전 제품이 해당된다.

이번 보상판매는 신개념 항공지도를 탑재한 ‘아이나비 K11 AIR’와 최신 블랙박스 ‘아이나비 BLACK CLAIR 2’를 포함한 6종이며 해당 단말기는 ▲ 거치형 3D 내비게이션 2종(아이나비 K11 AIR, 아이나비 KP500 마하) ▲ 매립형 3D 내비게이션 1종(아이나비 RS 마하) ▲ 거치형 2D 내비게이션 1종(아이나비 NP500 마하) ▲ 블랙박스2종 (아이나비 BLACK CLAIR 2, 아이나비 BLACK G100)다.

보상판매 구매 조건은 블랙박스 반납시 블랙박스 상품만 구매 가능하고 내비게이션을 반납 하면 전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의 500만 고객들이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특히 `아이나비 K11 AIR`의 항공지도를 통해 새로운 내비게이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번 보상판매는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접수하고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지정점에서 반납과 수령이 가능하다.  각 제품별 보상 판매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