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송파 및 창원에 `포드ㆍ링컨` 전시장 오픈

  • 입력 2012.11.28 14:1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드코리아 송파 전시장
포드코리아는 금일 공식 딜러인 프리미어 모터스가 서울 송파구 방이동과 경남 창원에 각각 포드ㆍ링컨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포드ㆍ링컨 송파 전시장은 포드의 글로벌 디자인 스탠다드에 기반해 설계, 총 6개월간 30억원이 투자돼 탄생한 전시장으로 2층과 3층에 각각 링컨과 머스탱 전용 존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3층에 위치한 한국 최초의 머스탱 전용 존은 앞으로 머스탱 GT와 같은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모델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지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의 장으로도 활용 될 예정이다.

송파 전시장은 연면적 1554㎡(약 470평), 지하2층 지상 3층으로 최대 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차량 전시 및 구매상담, 서비스 그리고 부품 창고가 한곳에 갖춰진 3S(Sales, Service, Storage) 형태 매장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량 상담에서 구매, 차량 점검 및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고객들이 차량 상담 및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각종 다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고객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돼 있다.

사진=포드 머스탱 전용 존
또한, 포드코리아는 최근 수입차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수입차 판매 시장의 핵심 전략 거점인 마산, 창원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창원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함으로써 네트워크 확장 및 경남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역 밀착형 판매 전략과 보다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오픈한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364㎡ (약 110평), 지상 2층 규모의 전시장으로 총 7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지상 1층 전시장 건물과 연결돼 고객 편의성이 강화된 창원 서비스센터는 포드/링컨 차량 전문 테크니션과 어드바이저 및 전문 정비팀으로 구성된 3S 센터로 향후 창원 및 서부 경남 지역의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 할 수 있게됐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 이사는 “지난4월 새롭게 오픈한 해운대, 서초 방배 전시장에 이어, 서울 송파 및 경남 창원 지역에 이르기까지 포드.링컨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넓히는 활동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수입차 판매와 고객 서비스에서 차별화된 노하우를 보유한 프리미어 모터스를 통해 시장 확대 및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이란 두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