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5 하이브리드` 이웃 사랑 이벤트

  • 입력 2012.11.08 12:1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5 하이브리드 1대가 판매될 때마다 김장배추 1포기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기아차는 11월 한달 동안 판매되는 ‘K5 하이브리드’ 1대당 친환경 배추 1포기 및 김장 비용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해 하상장애인복지관(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겨울 김장 비용을 지원하는 이웃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기아차는 고유가 시대에 연비가 뛰어난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연말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를 앞두고 있어 ‘K5 하이브리드’를 찾는 고객이 더욱 늘어나 많은 김장 비용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에 문의하거나, 기아차 공식 사이트 (http://www.kia.co.kr)를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는 ‘K5 하이브리드 이웃사랑 이벤트’가 지난 9월에 실시된 ‘독도 사랑 이벤트’의 연장선 상에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에게 관심을 기울일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연 환경 보호는 물론 주변 이웃들에게도 관심을 가진 따뜻한 ‘K5 하이브리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위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이와 같이 사회를 따뜻하게 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