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 용인 본사 및 직영 정비사업소 착공식

  • 입력 2016.09.20 09:4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 본사 및 직영 정비사업소 착공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사장과 정찬민 용인시장을 비롯해 수도권지역 만트럭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본사 이전 및 직영 정비사업소 설립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국내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이는 지난 5월 경기도 및 용인시와 체결한 1천만 달러 규모의 업무협약에 따른 것으로, 기업-지역 간 상생의 협력관계 구축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2017년 1분기 개소 예정인 본사 및 직영 정비사업소는 용인에 위치해 있어 서울, 경기, 강원 등 중부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한층 더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2개의 서비스 베이를 갖춘 만트럭버스코리아 직영 정비사업소는 최신식 시설과 최고의 숙련공들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5년 간 국내 시장에서 매년 40% 이상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본사 및 정비사업소 착공식을 시작으로 제품 라인업 확대, 판매 네트워크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서는 한편 경기도 및 용인시 지역 경제 발전에도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