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크렐 오디오,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 입력 2015.04.03 14:3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 최상급 세단 레전드에 탑재된 프리미엄 ‘크렐(Krell)’ 오디오가 2015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한다. 서울국제오디오쇼(SIAS)는 국내 유일의 하이엔드 오디오 및 관련 제품 전시회다.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하이엔드급 오디오와 영상 시스템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 혼다코리아는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기업 크렐과의 합작을 통해 탄생한 혼다 레전드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선보였다.

크렐은 30여년간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을 개발해 온 역사와 함께 최고로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크렐의 오디오가 자동차에 적용된 것은 레전드가 처음이다. 레전드에 탑재된 오디오는 음악적인 디테일, 입체적인 음향, 최상의 음량을 목표로 하는 크렐의 프리미엄 성능을 그대로 구현했다.

레전드에 탑재된 크렐은 4년여의 개발 과정 끝에 14개 스피커 시스템을 만들었다. 14개의 고품질 스테레오 스피커와 앰프는 레전드의 승차 공간 곳곳에 숨어있다. 돔 모양의 마그네슘 트위터 6개는 A필러, 뒷문, 후면 데크와 3.1인치 스피커가 중앙 인스트루먼트 패널 상단, 6.7인치 자일론 스피커 6개는 문짝과 후면 데크에 위치한다. 또 8인치 서브우퍼도 후면 데크 중앙에 장착되었다.

크렐은 높은 성능의 오디오를 만들기 위해 고도로 발전된 스피커 기술을 사용했다. 트위터에는 견고한 초경량 마그네슘 진동판을 사용해 높은 진동수에서도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한편, 2015 서울국제오토쇼는 4월 3일부터 5일가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