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뉴 카이엔 딜러 런칭 이벤트 개최

  • 입력 2014.12.04 10:24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가 뉴 카이엔 출시를 기념하는 ‘뉴 카이엔 딜러 런칭’ 이벤트를 12월 4일부터 12월 7일까지 4일간 전국 포르쉐 6개 센터에서 동시에 개최한다.

‘뉴 카이엔과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본 행사에서는 ‘새로워진 뉴 카이엔 찾기’와 ‘포르쉐와 함께하는 리얼 레이싱3’ 등 뉴 카이엔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새로워진 뉴 카이엔 찾기’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터치 스크린을 통해 이전 세대와 뉴 카이엔의 변경 부분을 찾아냄으로써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뉴 카이엔의 특징을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경험하게 된다.

포르쉐의 파워풀한 성능을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포르쉐와 함께 하는 리얼 레이싱3’ 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고객들은 태블릿 PC를 이용해 가상의 공간에서 포르쉐 드라이버가 되어 경주를 즐길 수 있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마이클 베터 사장은 “포르쉐 뉴 카이엔의 국내 출시를 맞이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국내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 카이엔은 카이엔 터보, 카이엔 S, 카이엔 S 디젤로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뉴 포르쉐 카이엔 라인업은 이전 모델들에 비해 더욱 강력한 파워와 토크, 낮아진 연료 소비량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