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바이럴 영상

  • 입력 2014.11.25 10:3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젝트 ‘마인드 리딩 타이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지난 11월 1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마인드 리딩 타이어’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뇌파를 이용해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직접 주행하며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체감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의 실체를 경험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참가자들의 뜨거웠던 현장의 모습이 전달된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tndl.hankooktire.com)와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캠페인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 (Who Creates The Driving?)’를 주제로 미래의 혁신적인 드라이빙 아이디어를 실험하는 가상의 실험실 캠페인으로 기획됐으며 미래 드라이빙의 혁신에 대한 한국타이어의 리더십과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