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과 임직원 단합을 도모하는 '2014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지난 5일 개최했다.
전국 주요 지역본부 단위로 일제히 열린 전진대회에는 국내영업본부 임직원과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오토매니저 등 관련 부문 임직원 전원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상반기 ‘뉴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주력 모델의 내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전년 누계 대비 13.5% 증가한 3만 3235대를 판매했다.
하반기에는 고객 체험행사 등 다양한 시장 밀착형 전략 운영과 함께 브랜드 역량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올해 목표인 내수 6만 9000대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