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 시인과 함께하는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 입력 2014.01.12 12:1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이 됐다. 

현대차를 갖고 있는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현대차 전시장에서 신청해 참여를 할 수 있고 이 가운데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을 추첨으로 선정해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첫 번째 여행의 테마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로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월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노주현의 인생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와 싸인회,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테마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김용택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평사리 문학관, 최참판 댁을 비롯,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 체험과 김용택 시인의 ‘토크 콘서트’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