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ATS 럭셔리', 3년 뒤 잔존가치 50% 보장
캐딜락 'ATS 럭셔리', 3년 뒤 잔존가치 50% 보장
  • 오토헤럴드
  • 승인 2013.11.0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Korea가 캐딜락 대표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인 ATS에 대해 3년 뒤, 신차 가격의 50%을 보장해 주는 파격적인 금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그램은 272마력의 고성능 엔진과 브렘보 브레이크, CU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최고급 첨단 사양을 탑재한 ‘ATS 럭셔리’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ATS 럭셔리 모델에 적용된 프로그램은 차량 가격의 2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먼저 납입하고, 월 리스료 81만6900원을 36개월 동안 분납하는 방식이며, 차량 이용 후 계약 만기 시점인 3년 뒤에는 차량의 잔존 가치가 50% 보장된다. 

계약 만기 시 차량 반납 고객은 보증금 20%에 해당하는 9백5십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차량을 완전히 소유하고 싶은 고객은 이미 지급한 보증금과 차량금액의 17%인 8백8만원만 리스사에 추가 지급하면 된다. 

GM Korea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 ATS의 성능과 품질,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금융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비교적 신차 구매 주기가 빠른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 신차 잔존가치 보장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M Korea 고객상담센터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