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수퍼 커브 219만원, 사전예약 돌입

  • 입력 2013.06.17 12:1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슈포 커브의 국내 판매 가격을 확정하고 1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발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퍼커브는 출시 이후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전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누적판매대수 7600만대 이상을 기록한 기념비적인 모델이다.

탁월한 이동 편리성고 경제성, 그리고 타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전세계 비즈니스 모터사이클의 원조 모델로 자리를 잡은 모델이기도 하다.

비즈니스용 주행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슈퍼커브는 여성 운전자도 쉽고 편하게 탈 수 있다. 특히, 슈퍼커브의 큰 장점인 자동원심식 클러치를 통해서 별도의 클러치 레버의 조작 없이 발목의 움직임만으로도 변속할 수 있어 운전이 쉽고 편리하다.

레그 쉴드에서 리어 캐리어로 이어지는 S자 형태의 차체와 낮은 무게 중심 및 승차가 쉬운 프레임으로 설계되어 기능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735mm의 낮은 시트고는 탑승자가 타고 내리기 쉽게 해주며, 리어 캐리어의 높이 또한 695mm로 낮게 설계되어 물건을 싣고 내리는 것이 더욱 편하다.

더불어 기존의 국내의 커브스타일 모델과 다른 획기적인 경제적 성능을 선사하는 슈퍼커브는 혼다의 독창적인 연료공급 장치인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을 적용하여 63.5km/L의 놀라운 연비 성능을 갖고 있다.

혼다코리아의 슈퍼커브는 레드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219만원이다. 혼다코리아는 슈퍼커브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엔진오일 3회 무료교환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