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한국여자오픈 조 편성 온라인 투표 이벤트

  • 입력 2013.05.22 11:05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국내 최초로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1라운드 조 편성을 결정하는 ‘드림 매치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5월 23일부터 6월 7일까지 ‘한국여자오픈’공식 홈페이지(http://golf.kia.com)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작년 KLPGA 소속 상금랭킹 30위 이내의 선수들로 편성한 10개 조 중 골프 팬들이 직접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3개 조에 투표하는 것으로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 조는 실제로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1~2라운드에서 그 구성에 따라 경기를 펼치게 된다.

기아차는 주최 측의 고유 권한인 경기 조 편성을 국내 최초로 골프 팬들이 투표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 4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골프존과 제휴를 맺고 6월 3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국스크린 골프장에서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은 특정 지역에 공을 안착시키는 것으로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전국의 스크린골프장에서 ‘해비치’ 코스를 선택하면 도전할 수 있다.

'한국여자오픈 미션’은 스페셜 미션과 일반 미션 2가지가 있으며,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스페셜 미션을 수행한 3명에게는 ‘한국여자오픈 VIP 입장권’과 골프장 내 주차권을,  일반 미션을 수행한 1000명에게는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기아차는 골프존이 주관하는 시뮬레이션 여자 프로골프투어인 ‘WG투어’ 섬머시즌 1차전 우승자에게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선수 출전권’을 제공하는 등 선수들에게 문호를 넓히고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열린 대회’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에 골프 팬들의 참여를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 달 20일부터 23일까지 잭니클라우스 GC(인천 송도 소재)에서 개최되는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은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타이틀 대회로서 총 6억 원 규모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대형 럭셔리 세단 K9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