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서울모터쇼 특별 현장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3.03.29 15: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013 서울모터쇼 현장 계약 및 4월 30일까지 출고가 완료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드레스업 패키지를 무상으로 장착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3 서울 모터쇼 기간 동안 한정 실시되는 ‘특별 드레스업 패키지 프로모션’은 파사트 전체 모델 및 더 비틀의 모터쇼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추첨을 통해 각 1명씩 서울모터쇼에 전시된 특별 드레스업 모델과 동일한 사양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파사트는 18인치 스털링실버 경합금 휠을 비롯해 프론트 및 리어 스커트 립, 사이드 실, 테일게이트 스포일러 및 페달 캡 등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더 비틀은 19인치 토네이도 라이트 알로이 휠과 함께 프론트 스포일러, 더블 테일 파이프 디퓨저 및 머플러 팁을 장착할 수 있고, 패션카로서 더 비틀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스타일링 필름을 추가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낼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폭스바겐 부스의 주제인 ‘Young & Dynamic’에 걸맞게 2013년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 악세서리 신제품도 함께 선을 보였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