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자동차만 보면 섭하지요...이색 볼거리

  • 입력 2013.03.28 16:07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시작된 2013 서울모터쇼(2013년 3월 29일~2013년 4월 7일)에는 자동차 이외에도 풍성한 볼거리, 그리고 즐길 거리들이 있다.

모터쇼와 함께 열리는 역대 최대규모의 애프터마켓 산업 전시회가 2전시관에서 열리고 있고 킨텍스 곳곳에 마련된 부대행사도 꼭 챙기는 것이 좋다.

2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전시회는 자동차 부품과 정비기기, 그리고 튜닝 마니아들을 설레게 할 관련 산업들이 전시된다.

자동차를 좀 더 가치있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엑세서리도 한 자리에 전시돼 있다.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자동차도 따로 전시됐고 카 디자인 공모전 입상작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킨텍스 야외 전시장에서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캠핑카들이 전시되고 모터 스포츠관에서는 엄청난 성능의 레이싱카를 직접 볼 수도 있다.

전문 레이서의 드리프트 장면을 직접 볼 수도 있고 친환경차 시승 행사도 준비가 됐다.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많다.

전시장을 둘러보면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포토 콘테스트, 관람객 추첨을 통해 매일 자동차 한 대씩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빼 먹지 말아야 한다.

완성차 업체별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에픽하이 공연(현대차), 스피드 스케이팅의세계 최강자 이상화 선수(기아차)와 배우 유지태(르노삼성차), 개그맨 김병만과 이수근의 팬 사인회 등 스타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참가 업체들마다 공연, 체험전시, 포토, 퀴즈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