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클라쎄오토, 봄나들이 시승 이벤트

  • 입력 2013.03.14 10:0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사, 클라쎄오토가 3월 15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10일 동안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봄나들이’라는 주제로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쎄오토는 봄을 맞이해 톡톡 튀는 디자인과 색상은 물론 탁월한 연비, 편안함과 안전성, 드라이빙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시로코, 비틀, 골프카브리올레, 파사트를 주력으로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빙을 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로망이다. 역사상 가장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는 6세대 골프를 바탕으로 개발된 골프 까브리올레는 완전 자동으로 9.5초 만에 소프트탑 오픈이 가능하며, 시속 30㎞/h이하로 주행 중에도 언제든 열고 닫을 수 있어 운전중에도 나만의 하늘은 담을 수 있다.

 
골프 특유의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폭스바겐의 컨버터블 스타일링 공식에 따라 날렵하게 기울어진 윈드스크린과 더욱 낮아진 루프라인, 짧아 보이는 트렁크의 완벽한 조화로 카브리올레의 특별함을 더했다.

오리지널 비틀의 디자인 감성은 계승하면서도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21세기 디자인으로 재창조된 3세대 비틀은 더욱 넒어진 실내와 높아진 연비로 봄나들이에 제격이다. 세상 어떤 차와도 닮지 않은 매력적인 디자인의 시로코는 특별한 봄나들이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또한 폭스바겐 대표 패밀리카인 파사트는 넉넉한 실내공간과 안전성, 탁월한 연비로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편안한 나들이를 선사한다.  

행사 기간 중, 참가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키링을, 비틀, 시로코, 골프카브리올레, 파사트 계약고객에게는 머그컵을, 그리고 비틀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비틀USB를 증정한다.

시승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으로 전화신청을 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lasseauto.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