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10만 팬 돌파

  • 입력 2012.12.21 10:07
  • 기자명 김승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epKorea) 10만 팬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 4월  오픈한 Jeep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전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의 다이나믹하고 역동적인 사진과 동영상과 차량 정보, 최신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됐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12년 Jeep 브랜드 캠페인 ‘Don’t Hold Back(결코 물러서지 않는다)’을 테마로 3편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으며 사진 공모전을 통해 500명이 넘는 팬들 개개인의 이야기와 수준 높은 작품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방문자 10만 명 돌파 이벤트는 한 해 동안 가장 힘이 된 사람에게 감사의 댓글을 남기며 올 해가 가기 전 그 사람에게 해주고 싶은 일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 뮤지엄인 ‘테디베어 뮤지엄(Teddy Bear Museum)’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Jeep 테디베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