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스페셜'은 어떤 맛, 고급 레스토랑 메뉴 등장

  • 입력 2012.12.17 08:2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17일부터 오는 2013년 2월 17일까지 두 달 간 서울 시내 4개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2004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은 레스쁘아 뒤 이부(L’espoir du hibou, 청담동), 보르 드 메르(Bord de mer, 신사동), 라 카테고리(La categorie, 신사동), 구 스테이크 528(GOO STK 528, 신사동), 구 스테이크 733(GOO STK 733, 한남동) 등 4개 레스토랑 5개 업장에서 진행된다.

아우디 코리아와 공동으로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4개 레스토랑은 국내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스타 쉐프들이 포진하고 있는 가장 트렌디한 레스토랑으로 각 분야 최고의 맛과 분위기를 자랑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들 레스토랑은 각자의 색깔에 맞추어 아우디를 테마로 자체 개발한 ‘아우디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며 아우디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코리아가 특별 제작한 2013년 아우디 고급 캘린더를 증정한다.

행사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60만원 상당의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A8(Bang & Olufsen BeoPlay A8) 사운드 시스템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16G), 아우디 미니어쳐카(1:18 사이즈)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아우디 스페셜 메뉴, 아우디 로고 등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임 관련 아이템을 행사 진행 레스토랑에서 촬영해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우디 테디 베어 인형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