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 개최

  • 입력 2012.11.26 10:5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XJ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12월 2일부터 12월 16일까지 2주간에 걸쳐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는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재규어와 랜드로버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시승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2일 서울 강남 전시장과 분당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울 서초와 한남(12/8), 서울 대치와 전주(12/9), 대전과 광주(12/15), 대구 및 부산(12/16) 순으로 전국 10개 전시장을 순회하며 개최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역대 최강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을 투입한다.

재규어의 플래그십 세단 ‘더 뉴 재규어 XJ’를 비롯해 럭셔리 스포츠세단 ‘더 뉴 재규어 XF’와 재규어 최고 성능의 GT카인 ‘재규어 XKR’는 재규어만의 독보적인 주행성능과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품격있는 드라이빙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또한 오프로드의 결정체인 디스커버리4, 프리미엄 패밀리 SUV 프리랜더2, 럭셔리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신개념 프리미엄 쿠페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럭셔리 SUV 시장을 선두하는 랜드로버의 전 라인업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로마 핸드케어 서비스와 스마트폰 캐리커쳐 서비스, 전문 바리스타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커피 및 각종 다과가 제공되며 이와 더불어 고급 소재의 무릎담요를 비롯한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시승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재규어 랜드로버의 탁월한 주행성능과 프리미엄 디자인, 인테리어를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고객들에게 재규어 랜드로버의 드라이빙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