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볼쇼이극장 공연팀에 ‘K9’ 의전차량 지원

  • 입력 2012.11.18 11:02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콘서트 공연을 위해 12일부터 19일까지 내한한 러시아 볼쇼이극장 공연팀에 ‘K9’을 의전차량으로 지원했다.

‘K9’을 이용한 볼쇼이극장 공연팀의 지휘자 아나톨리 레빈은 모스크바 음악원 교수로 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을 겸임하고 있으며 소프라노 안나 아글라토바와 테너 올렉 돌고프는 러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중 하나다.

지원 차량인 ‘K9’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어댑티브 풀 LED 헤드램프, 전자제어 에어서스펜션 등이 탑재되어 있어 볼쇼이 극장의 아티스트들은 방한 기간 동안 ‘K9’에 집약된 최첨단 기술들을 체험할 수 있었다.

볼쇼이극장 공연팀은 대한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대형 세단 ‘K9’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승차감에 감탄했으며, 특히 지휘자 아나톨리 레빈은 기아차 쏘울을 보유하고 있음을 먼저 밝히는 등 기아차에 친근감을 표현했다고 기아차 관계자는 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볼쇼이극장의 아티스트들이 방한 기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대형 세단 ‘K9’과 함께 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K9’ 의전차량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차와 ‘K9’의 우수한 성능과 스타일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세계적인 영화음악 작곡가 엔니오 모리꼬네, 러시아 상트 페테스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단 등 유명 문화예술 인사들에게 의전차량을 지원하는 등 빅스타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