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PYL만의 감성이 담긴 `카메라 선물` 이벤트

  • 입력 2012.11.06 11:1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11~12월 두 달간 PYL 차종 `벨로스터, i30, i4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의 최신형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하는 ‘PYL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중요시하는 PYL 고객들에게 색다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올림푸스 및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벨로스터, i30, i40 등 PLY 브랜드에 속하는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이 현대카드M을 사용해 100만원 이상 결재하고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11월 출시 예정인 ‘올림푸스 XZ-2 PYL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현대차가 제공하는 ‘올림푸스 XZ-2 PYL 스페셜 에디션’은 DSLR의 높은 가격과 어려운 사용법이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의 최신 모델로 PYL로고를 활용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어서 사진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일상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카메라 선물을 통해 PYL브랜드가 고객들의 삶에 특별하고 즐거운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세련된 감각과 자신만의 특별함을 중시하는 PYL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적용돼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