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벤자, 패셔니스타 이기우와 온라인 이벤트

  • 입력 2012.10.26 09:33
  • 기자명 김영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요타가 스타일을 컨셉트로 한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도요타는 최근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이기우씨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Style Number V' 를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지난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Style Number V 이벤트는 도요타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 에 접속, Style Number V 4자리를 발급받으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벤자의 국내 출시일인 11월 1일 14시에 페이스북과 도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이기우씨가 직접 영상을 통해 당첨된 4자리 숫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1006명의 당첨자를 위한 푸짐한 상품이 준비됐다. 1등(1명)에게는 W서울 워커힐 호텔의 2인 숙박권과 식사권, 2등(5명)에게는 W서울 워커힐 호텔의 2인 식사권, 3등(1000명)에게는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훤칠한 키와 준수한 외모로 데뷔 초부터 주목 받아왔던 이기우씨는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패셔니스타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도요타가 다음 달 1일 출시하는 벤자는 전면 그릴에서 시작해 날렵한 헤드램프를 지나 앞뒤로 흘러내리는 유연한 곡선까지, 외관 디자인도 세단과 SUV의 장점을 합쳐놓은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안정적이고 편안한 승차감과 편의성을 갖춘 다양하고 넓은 수납공간, 13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JBL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 최고의 옵션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