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2012 재규어 골프 클래식 성황리 마쳐

  • 입력 2012.09.18 10:5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코리아는 재규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12 재규어 골프 클래식’을 고객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2012 재규어 골프 클래식’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VIP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는 더욱 많은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경남 남해군에 위치한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9월 3일)와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이스트밸리 컨트리 클럽(9월 17일)에서 각각 2회로 나뉘어 진행됐다. 특히 2차대회는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 고객의 높은 호응 속에 원만하게 진행됐다.

참가한 전 고객에게는 재규어 로고가 새겨진 골프 장갑이 증정됐으며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 드레서 등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또한 대회가 끝난 후에는 전욱휴 PGA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을 포함해 가수 BMK의 라이브 콘서트 등 다양한 연회가 준비돼 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언제나 재규어에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VIP 골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급 행사를 기획해 서비스 만족도, 충성도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