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ㆍ시트로엥 `내 딸 서영이` 드라마 차량 협찬

  • 입력 2012.09.18 09:5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ㆍ시트로엥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후속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 푸조 대표 모델을 협찬한다고 18일 밝혔다.

`내 딸 서영이’는 아버지와 딸의 사랑과 화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브레인, 공부의 신 등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유현기 PD와 검사 프린세스, 49일의 소현경 작가의 연출 아래 이보영, 이상윤, 천호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 만든 작품이다.

첫 방송이 나간 지난 주만 22.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이어 국민드라마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7월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시트로엥 DS4는 주인공 이보영(이서영 역)과 박정아(강미경 역)의 차량으로 등장, 당당하면서 우아한 그녀들의 캐릭터를 대변하게 되며 씨엔블루 이정신(강성재 역)과 최윤영(최호정 역)은 DS3를 통해 젊고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푸조 플래그십 모델인 508은 우아한 상류층 사모님으로 등장하는 김혜옥(차지선 역)과 재테크 여왕 송옥숙(김강순 역)의 차량으로 등장해 프리미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게 된다.

또한, 패밀리카로 각광을 받고 있는 3008은 타고난 외모와 부를 갖추고 가정에 충실한 주인공 이상윤(강우재 역)의 차로 등장하며 고성능 스포츠 쿠페 RCZ는 주인공 이보영의 동생인 종합병원 내과 레지던트 2년 차 박해진(이상우 역)이 운전해 감각적이고 다이내믹한 매력을 발산한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은 드라마 속 각 캐릭터들의 개성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극의 스토리와 시각적 요소들을 더욱 완성도 있게 표현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