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티저광고 공개

  • 입력 2012.06.29 12:34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파사트의 7세대 모델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3편의 시리즈로 이어지는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형 파사트 광고는 다이내믹한 성능, 넓은 실내공간, 정숙성, 뛰어난 연비 등 신형 파사트의 차별화된 장점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2012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국내에 처음 공개된 신형 파사트는 베스트셀링 독일 패밀리 세단의 차별화된 가치와 함께 3천만원대 후반에서 4천만원대 초반이라는 가격대가 공개되면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따라 폭스바겐코리아는 당초 예상했던 출시 시기를 앞당겨 8월 말에  한국시장에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탄생한 7세대 신형 파사트는 웅장하면서도 위엄 있는 외관과 독창적이면서도 압도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며 독일 엔지니어링을 바탕으로한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품질, 완벽하면서도 세련된 핸들링을 갖추었다.

국내에는 디젤엔진과 가솔린 엔진 등 두 가지 라인업이 출시될 예정이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지난 부산모터쇼 이후 신형 파사트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통해 새로운 자동차 문화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는 것을 실감했다" 며 "새로운 디자인과 상품성 여기에 독일의 기술력이 바탕이 된 성능까지 모두 갖춘 신형 파사트는 새로운 자동차 트렌드가 모두 반영된 모델이다. 이를 통해 하반기 국내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판도변화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