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전기차 ‘아이오닉’ 카셰어링 서비스 실시

  • 입력 2016.08.03 10:44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그린카가 업계 최초로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카셰어링 차량으로 도입한다. 그린카는 8월 3일부터 제주 지역에 ‘아이오닉 일렉트릭’ 10대를 투입하고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10대의 ‘아이오닉 일렉트릭’ 차량은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이나 지역 주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주공항과 접근성이 뛰어난 시내 지역에 배치된다. 차량의 충전은 제주도 곳곳에 설치된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KEVCS) 충전기와 환경부 충전기에서 차량에 있는 충전카드로 할 수 있다.

그린카는 1회 충전으로 191Km를 갈 수 있는 높은 주행거리를 국내에서 공인 받은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도입해, 고객에게 추가 충전에 대한 걱정이 없는 편리한 전기차 여행을 제공한다. 그린카는 제주도에 ‘아이오닉 일렉트릭’ 10대 차량을 우선 도입한 후 연내 100대까지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그린카는 오는 31일까지 ‘아이오닉 일렉트릭’ 카셰어링 서비스 실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이 경제적인 금액으로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대여 할 수 있도록 대여요금을 최대 63%까지 할인하고 주행요금도 무료로 운영한다. 

또한, 이용 후기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 및 전기차 이용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