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동해사업소 개소

  • 입력 2016.06.16 11:2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가 동해 나들목 인근에 동해사업소를 열었다. 16일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5일 강원도 동해시에 동해사업소를 새롭게 확장 오픈하며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 동해사업소는 지난 2003년에 처음 문을 연 이후 강원 지역의 볼보트럭 서비스 네트워크 거점으로써 인근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최근 정비 수요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확장이전을 통한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새롭게 오픈한 볼보트럭코리아 동해사업소는 7번 국도 동해 나들목과 불과 10여분 거리의 위치로 이전해 지리적 접근 편의성이 높아졌고, 기존 시설 대비 약 5배 가량 부지가 확장됐다.

뿐만 아니라 스웨덴 볼보트럭 본사의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최신 설비로 교체함과 동시에 워크베이 수 또한 기존 4개에서 12개로 대폭 확충해 정비 효율을 크게 높였다는 게 볼보트럭코리아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판금 및 도장 시설도 갖춰 한층 더 신속하고 편리해진 원스톱 서비스를 갖췄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동해사업소를 포함해 현재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볼보트럭코리아는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내년까지 약 30개 지역으로 그 범위를 넓혀나간다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