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중고차 할부금리, 미스터픽 '첫차1Q' 론칭

  • 입력 2015.09.24 10:0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픽 중고차 앱 ‘첫차’ 서비스가 하나은행과 손을 잡고 ‘첫차1Q(원큐)오토론’을 출시했다. ‘첫차1Q오토론’은 ‘제약 없는 소득, 착한 금리, 간편한 이용’이 특징이다.

사회초년생, 중소기업 직장인 혹은 연금소득자라도 약간의 고정소득만 있다면 금액의 제한 없이 최대 7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신용도 등에 따라 연 최저 3.69% 수준의 착한 금리(2015.09.18 기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미스터픽은 인터넷과 모바일(연내 서비스 운영 예정)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한도 조회, 대출 신청 및 상담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미스터픽은 ‘첫차1Q오토론’ 이용 시 ‘첫차’ 앱에서 ‘첫차블루바우처’를 다운받아, 기존 금리에서 0.2%를 추가 인하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내놓을 예정이다.

송우디 미스터픽 대표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하나은행과 손을 잡았다”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편의와 혜택이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완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미스터픽은 중고차앱 ‘첫차’를 서비스하는 O2O기업으로 혁신적인 딜러관리시스템과 스마트세이프정보를 통한 허위매물 차단기술로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얻어, 최근 다음카카오, KT 등에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