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KCC오토, 뮤지컬 시카고 대규모 고객 초청

  • 입력 2015.08.10 15:36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대규모 고객 초청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KCC오토는 지난 8월 6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시카고 내한공연에 지난 6월과 7월 차량을 구매했거나 서비스를 맡긴 1500여명을 초청했다.

뮤지컬 ‘시카고’는 1924년 시카고 트리뷴지에 실렸던 살인사건 기사 한편을 소재로 만들어진 내용이다. 살인을 저지르고 언론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여죄수들로 가득한 쿡 카운티 교도소, 살인을 한 여죄수들과 죄수를 스타로 만들어 내는 변호사의 이야기를 사회 풍자적인 시선으로 엮어내 갈채를 받은 세계적인 뮤지컬이다.

특히 메인 테마곡인 ‘All That Jazz’ 의 선율과 관능적인 안무는 뮤지컬 ‘시카고’를 브로드웨이의 가장 세련된 뮤지컬의 대명사로 만들었다. 국내에서는 2000년 이후 최정원, 인순이, 아이비 등이 거쳐가며 큰 사랑을 받아왔고, 이번 오리지널 팀의 내한공연은 2003년 이후 12년만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강북, 제주도 제주시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딜러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신차출고시 찾아가는 서비스,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 장기수리자를 위한 렌터카 지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