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차로 복원, 르노삼성 백투더뉴카 이벤트

  • 입력 2015.05.28 09:3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고객 7명을 대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전, 후면 범퍼 교환 및 차량 전체 도색을 제공하는 ‘백투더뉴카’를 실시한다.

행운의 주인공들은 오는 6월 27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 내 차를 도색 해야 하는 이유를 감동적인 사연 및 차량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7명에 500만원 상당의 전, 후면 범퍼 교환 및 차량 전체 도색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작 200명에 2만원 상당의 정비상품권이 주어진다.

르노삼성차는 이와 함께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수용성페인트 도장 기술의 우수성과 친환경 경영 정책을 알리기 위해 수용성페인트 명장을 가리는 전국 수용성페인트 기능 경진대회를 조광페인트와 함께 진행한다.

수용성페인트 기능 경진대회를 통해 전국 협력점을 대상으로 예선을 거쳐 선정된 지역별 우승자 7명이 백투더뉴카 이벤트 최우수 사연 7대의 차량을 각 지역별 우승자가 맡아 전국 최고 페인트 도장 실력을 겨루는 결승전도 벌어진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안경욱 상무는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아끼고 믿어주신 고객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며, “노후 차량을 신차처럼 바꾸는 르노삼성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여드릴 것”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