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렉서스, '거대 모형 'Puppet’ 최초 전시

  • 입력 2015.04.02 11:39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2015 서울모터쇼’에서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LF-LC컨셉트를 비롯한 총 12종의 렉서스 모델을 전시하며, 고객제일주의에 입각한 ‘렉서스의 세계관’ 알리기에 나선다. 렉서스 브랜드 전시관은 크게 ‘F 스포츠 존’, ‘RC F & PUPPET 스페셜 존’, ‘하이브리드 존’으로 구성됐다.

‘F 스포츠 존’과 ‘하이브리드 존’ 에서는 렉서스의 퍼포먼스와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터보엔진, RC F 미터계,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 전시와 함께 하이브리드 컨셉트의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RC F & PUPPET 스페셜 존’에는 렉서스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Amazing in Motion’ 프로젝트 일환인 ‘Steps’ 영상에 등장하는 거대모형 ‘Puppet’이 국내 최초로 전시된다.

 

또한 ‘MATERIAL Zone’을 별도로 마련 렉서스 브랜드의 다양한 휠, 컬러 스펙트럼,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이 전시되며, 렉서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도요타의 브랜드 홍보관인 ‘CONNECT TO’를 전시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오픈한다.

이밖에 렉서스는 모터쇼 기간 중 렉서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