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최초 마이 서비스 도입 수원 서비스센터 오픈

  • 입력 2015.03.11 09:4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수도권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수원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확장이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확장 오픈해 선보이는 수원 서비스센터에서는 국내 최초로 고객이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화한 '마이 서비스'가 시행된다.

마이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따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차량 유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고 있는 고객 맞춤 서비스다. 

이미 미국, 영국 등의 국가에서는 소비자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에는 수원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점차 더 많은 서비스센터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국내에는 합리적인 비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이코노믹 옵션, 프라이빗한 대기 공간과 상담을 제공하고 예약 방문 시 무료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옵션, 바쁜 고객을 위한 스피드 옵션, 그리고 고객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픽업 & 딜리버리 옵션까지 총 4가지 옵션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확장 이전하는 수원 서비스센터는 7성급 호텔 못지 않은 편의시설과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 규모로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중에서 경기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전시장과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 및 인증중고차 매입과 기존 보유 차량 매각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원 서비스센터는 총 34개의 일반수리 작업장과 전문 판금∙도장 작업장, 최신식 도장부스 및 자동엔진오일 공급장치 등 최신 친환경 서비스 인프라뿐 아니라 전세계 벤츠 정비진들의 목표인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테크마스터 수상에 빛나는 풍부한 경험의 정비진들로 구성되어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