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배기음 벨소리 공개

  • 입력 2014.12.24 11:55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가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특별 선물로 마세라티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배기음으로 제작한 휴대폰 벨소리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단 이틀간 공개되는 이번 마세라티 배기음 벨소리는 마세라티의 여러 모델 중에서도 마세라티 배기음 고유의 음색을 가장 잘 표현해내기 위해 여전히 자연흡기 방식을 고수해 강렬하면서도 중저음의 중후한 울림이 매력적인 그란투리스모의 배기음을 활용해 더욱 인상적인 벨소리를 만들어냈다.

배기음 벨소리 음원은 마세라티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serati.korea)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 마세라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마세라티의 배기음은 아름답고 우렁찬 엔진 사운드 디자인을 위해 엔진 튜닝 전문가는 물론 피아니스트와 작곡가들까지 자문위원으로 참여시켜 저회전에서부터 고회전 영역에 이르는 각 회전 영역마다 악보를 그려가며 엔진음을 튜닝해 제작된다.

이러한 노력으로 탄생한 마세라티의 배기음은 오케스트라에 비유될 정도로 강렬하고 웅장한 음색을 지녀 마세라티의 삼지창 로고만큼이나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으로 유명하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마세라티 배기음 벨소리 음원 공개는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마세라티의 배기음에 열광하는 마니아 분들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기획됐다”며 “배기음 벨소리를 통해 색다른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이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