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클라쎄오토,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 입력 2014.12.16 10:1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오는 12월 26일까지 서울과 경기도에 위치한 클라쎄오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쎄오토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연말의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승고객과 서비스센터 이용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는 대상으로 클라쎄오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먼저 기간 중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시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간단한 겨울철 안전운전 방법 설명과 함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성에제거기 또는 스마트터치장갑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센터에서 2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겨울철 안전용품(멀티 성에 제거기/스프레이 체인/김서림 방지제/성에 제거제/성에 방지제 중 1개 랜덤)을 증정한다.

추가로 타이어 교환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사계절 타이어 및 윈터 타이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전예약 접수는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폴로 무상 렌탈 서비스,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120만원 상당의 폭스바겐 한국형 순정 내비게이션, 다양한 혜택이 담긴 VIP 쿠폰북 등을 사은품으로 드리는 ‘창립 12주년 감사 대축제’ 이벤트를 지속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클라쎄오토 홈페이지(www.klasseauto.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