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의 절정, 포르쉐 파나메라 한정판

  • 입력 2014.10.31 13:0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가 절묘한 고급스러움을 대표하는 한정판 파나메라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를 30일(현지시간)공개했다.

포르쉐 파나메라 한정판은 단100대만 생산될 예정이며, 2014 LA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고유의 장비를 갖춘 한정 생산 시리즈는 넓어진 후면 공간과 롱 휠베이스를 포함하며, 570 마력 사륜구동 파나메라 터보 S 이그젝티브를 기반으로 한다.

 
포르쉐는 처음으로 새로운 파나메라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를 위해 투-톤 색상을 제공한다. 제트 블랙 메탈릭은 전면 공기 배출구 뒤 후면 시작부분에서 전면까지 차량의 측면을 강조해 대조되는 체스넛 브라운 메탈릭과 결합된다.

포르쉐는 투-톤 색상의 완벽한 조화를 보장하기 위해 꼼꼼하게 각 차량을 수작업 했으며, 기존페인트 제품도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대형 20-인치 스포츠 클래식 휠은 모델 전용 제트 블랙 메탈릭으로 마무리했다.

실내 역시 외관과 어울리게 우아하게 마무리했다. 좌석과 하부 도어 패널은 모두 이탈리아 스튜디오 폴트로나 프라우에 의해 개발된 매우 특별한 체스넛 브라운 가죽으로 꾸몄다. 좌석 패널의 중앙에 대형 통풍 구는 포르쉐 문장으로 윤곽을 새겼다. 상단 도어 트림은 블랙 나파 가죽이며, 대비되는 체스넛 브라운 스티칭으로 강조했다.

 
투-톤의 외관 색상에 영감을 얻은 장식용 실내 트림 요소는 뒷면에서 앞면까지 딥 블랙 피아노 래커 표면에 어두운 월넛 우드로 색상의 변화를 줬다.

포르쉐가 새롭게 개발한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플러스는 파나메라 익스클루시브 시리즈의 세계 초연을 축하하기 위해 표준 사양으로 제공된다.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는 내장된 카메라와 통합 DVD 플레이어와 프런트 헤드레스트 뒷면에 두개의 고해상도 10.1 인치 터치 스크린이다. 이 시스템은 모바일 인터넷 접속을 포함한 포괄적인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용이하게한다.사운드는 무선 헤드폰 또는 부메스터 최고급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재생된다.

파나메라 익스클루시브 시리즈의 모든 차량은 개별 한정판 번호를 보여주는 내부 플라크가 있으며, 외부 전면 공기 흡입구 뒤에 수작업한 배지가 서명 역할을 한다. 또한 체스넛 브라운 폴트로나 프라우 가죽과 문장 모양의 구멍이 특징인 트롤리 두개, 위크엔더 가방 두개 및 뷰티 케이스와 함께 커스텀 메이드 수화물 세트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포르쉐 파나메라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는 주문제작되며 가격은 26만3900(한화 약 2억7905만원)달러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