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젊은 감성을 담은 공간 Mercedes me 연장 운영

  • 입력 2014.10.27 15:4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새로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강남구 신사동 세로수길에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카의 차별화된 가치와 젊은 감성을 담은 특별한 공간 'Mercedes me'를 젊은 층의 호응에 힘입어 11월 2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관심이 있고 새로운 컴팩트 카를 자유롭게 경험해 보고자 하는 모든 고객에게 열려 있는 공간인 Mercedes me는 지난 10/2부터 26까지 6일 동안 총 4500여 명이 방문했다.

Mercedes me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젊고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로운 컴팩트 카를 통해 기존의 전시장 아닌 새로운 컨셉으로 젊은 층이 많은 장소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는 방문객들에게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Mercedes me라는 트렌디한 공간을 탄생시켰다.

3개층의 건물과 테라스로 이뤄진 Mercedes me는 최신 트렌드의 음악, 패션, 아웃도어 액티비티 등을 테마로 꾸며졌으며 방문객들은 각각의 공간을 자유롭게 경험하면서 Mercedes me에서 특별히 준비한 트렌디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Mercedes me를 방문한 고객들은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공간에 전시된 새로운 컴팩트 카를 관람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모델인 A-클래스와 B-클래스, 컴팩트 4-도어 쿠페 모델인 CLA-클래스, 그리고 최근 출시한 컴팩트 SUV 모델인 GLA-클래스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카 모델들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Mercedes me 사이트(www.mercedes-me.co.kr)를 통해 사전 온라인 신청 또는 행사 기간 중 Mercedes me를 방문해 원하는 일정을 선택, 신청하면 된다.

Mercedes m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ercedes me 사이트(www.mercedes-me.co.kr) 및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초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입장하여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