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 3색 매력, 직접 체험 시승 이벤트

  • 입력 2014.07.16 11:3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7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에서 2박 3일간 그랜저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전 라인업에 수입차까지 직접 비교 시승할 수 있는 ‘그랜저 프리미엄 라인업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5년형 그랜저 출시로 가솔린 – 디젤 – 하이브리드 풀라인업을 갖춘 그랜저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0주 동안 총 20차수에 걸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240명을 선정해 진행된다.

시승기간은 2박 3일간이며 그랜저 가솔린과 함께 디젤, 하이브리드 모델 중 1개 모델을 선정해 총 2대의 그랜저 모델을 번갈아 가며 시승해 볼 수 있으며, 그랜저 하이브리드와 렉서스 ES300h도 비교시승이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친구, 직장동료, 가족 등과 함께 2인 1조로 시승조를 구성해 7월 2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에서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별로 운영 가능한 시승 차종을 확인한 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8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운영일정ㆍ차종은 센터별로 상이할 수 있음.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는 이번 ‘그랜저 프리미엄 라인업 시승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2박 3일간의 시승기회와 함께 브랜드 컬렉션 차량모형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하이브리드에 이어 디젤모델까지 풀라인업을 갖춘 그랜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그랜저를 체험해보고 원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그랜저의 품격과 가치는 물론, 라인업별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준대형급 디젤 라인업을 보강한 프리미엄 세단 ‘2015년형 그랜저’는 풍부한 볼륨감과 웅장함이 살아 있는 디자인, 강화된 동력성능과 연비, 고급스러운 편의사양과 첨단 안전사양 등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