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ㆍMINI,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입력 2014.07.01 12:2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3주 동안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BMW와 MINI의 모든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여름철 차량 관리를 위한 무상점검과 함께 유상수리 시 금액대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BMW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BMW는 캠페인 동안 배터리, 벨트류, 에어컨 시스템 등 여름철 주요 관리 부품의 수리 비용을 10% 할인한다. 또한, 100만원 또는 20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각각 총 금액의 10%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사고 수리, 타사 부품 및 엔진오일 제외).

BM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역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바닥 매트류, 카케어 제품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일부 품목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또는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구매고객에게는 BMW 골프우산을, 200만원 이상은 에스프레소 컵 세트를 증정한다.

MINI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MINI는 여름철 주요 관리 부품 수리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각각 10%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사고 수리, 타사 부품 및 엔진오일 제외).

또한, MINI 컬렉션 전 품목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바닥 매트류, 카케어 제품 등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일부 품목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80만원 이상 유상수리, 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구매고객에게는 MINI 카드 케이스를, 1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MINI 반지갑을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BMW와 MINI 공식 딜러,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혹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