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15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 서비스 만족도(CSI) 목표 달성과 회사와 서비스 네트워크 간 상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2014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주 백제 체육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송영한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전무와 김헌성 서비스담당 상무를 비롯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약 1600명 참석,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이날 전진대회에서는 CSI 1위 달성 의지를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편 쌍용차는 서비스 업무 환경 및 고객 편의시설을 개선하기 위해 서울 서비스센터를 리모델링하고 지난 11일 준공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