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하절기 맞아 고객 서비스 대폭 강화

  • 입력 2014.06.10 09:3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하절기를 맞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새로운 서비스 상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우선 렉서스 브랜드는 6월 9일부터 30일까지 렉서스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2014 렉서스 섬머 서비스 캠페인(Lexus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더운 여름철과 장마철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교환 필요성이 높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12V 배터리 3가지 부품 교환 시, 해당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렉서스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딜러 자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맞춤형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렉서스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는 최적의 차량 상태 유지를 위해 필요한 정기점검과 순정 엔진 오일 및 필터 교환 서비스 3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 패키지 상품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하절기의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렉서스 고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고품질의 렉서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를 기획, 고객 만족도를 더욱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