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인재들, 현대차를 만나다

  • 입력 2014.02.20 09:0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한국, 중국, 러시아 주요대학의 마케팅 관련학과 대학생 46명을 초청해 한국에서 18일~21일까지 총 3박4일간 ‘제5회 현대차 글로벌 마케팅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한국, 러시아의 주요 대학에서 진행된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 중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한국학생 29명, 러시아학생 5명, 그리고 ‘2013 현대차 중국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서 입상한 중국학생 12명 등 총 46명이 참여했다.

참가 학생들은 첫날인 18일 현대차 브랜드 특강을 시작으로, 19일에는 여의도 카페 테마지점, 여성전용 정비서비스센터 블루미, 강남역 브릴리언트 큐브 등 서울 시내의 대표적인 현대차의 브랜드 시설을 방문했다.

20일에는 아산공장을 방문해 현대차의 첨단 자동차 기술과 생산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특강, 브랜드 시설 방문, 생산현장 견학 등에서 얻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현대차에 대한 새로운 테마지점을 제안, 발표하는 시간을 가진다.

현대차는 ‘글로벌 마케팅 캠프’와 함께 국내 및 해외 대학에서 현대차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는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 등 글로벌 인재 교류 및 육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