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 1.6 e-HDi 그립 컨트롤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3.12.09 11:5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2월 한 달간 푸조 SUV 모델인 3008 1.6 e-HD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조 3008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 뛰어난 연비, 재치 있는 수납공간은 물론 사계절 안정적인 주행에 적합한 그립 컨트롤 등을 고루 갖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눈길, 빗길 등 다양한 도로조건에서 운전자에게 안정적인 드라이빙 컨디션을 제공해 주는 푸조 3008 1.6 e-HDi의 그립 컨트롤 시스템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11월 말 ~ 12월 초 사이 그립 컨트롤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대상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푸조 그립컨트롤은 SUV의 오프로드 특징을 재해석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으로, 필요 시 차량의 지면 컨트롤 기능을 향상 시킨다.

트랙션 컨트롤을 통해 눈길, 모랫길, 진흙길 등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 평지(Standard), 스노우(Snow), 진흙, 샌드(Sand), ESP 오프(ESP Off) 등 다섯 가지 주행 모드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에 KT 캐피탈을 이용해 3008 1.6 e-HDi를 구매하면 9% 할인된 가격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즉, 푸조 3008 1.6 e-HDi의 판매가격은 4천7십만원(VAT 포함)이나,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3천7백3만7천원(VAT 포함)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이와 동시에 차량 구입 1년 내 차량 구매 가격의 약 30%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하는 사고 시에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한 3008의 조건이 신차교환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면 수리나 보상 대신 동일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3008 1.6 e-HDi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 오일 교환 쿠폰을 무상으로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했다(평생 오일 교환 쿠폰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차를 구매한 최초 차량 소유자에 한해 유효).

이번 3008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 또는 푸조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