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상권 노린 아우디코리아 '고객 접점 높여라'

  • 입력 2013.10.02 09:4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가 전국 9개 지역의 신규 전시장을 10월 중 공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쇼룸은 아우디 차량 4~8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로 그 동안 아우디 전시장이 들어서지 않았던 주요 지방 도시를 중심으로 마련됐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신규 쇼룸 오픈을 통해 기존 주요 광역권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고객 생활권까지 세일즈 서비스 범위를 넓히고 동시에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한편 각 딜러사들의 운영 효율성 향상까지 노릴 수 있게 됐다.

신규 쇼룸은 서울 도곡과 경기 안양을 비롯해 충청권의 천안, 청주 호남권의 순천, 군산과 영남권의 진주, 포항 그리고 강원권의 춘천이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대표는 “고객 접점을 늘리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를 가까이서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세일즈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이번 9개 신규 쇼룸 오픈을 통해 성공적으로 이행했다” 면서 “기존 아우디 고객들도 이전 보다 편리하게 아우디 세일즈 서비스를 만날 수 있게 되어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기쁨이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올 해 양적 성장 기반 위에 질적 서비스로 내실을 강화하는 ‘아우디 4 퀄리티’ 사업 전략을 전개해 오고 있다.

제품 및 기술, 판매, 애프터 세일즈, 사회적 참여 등 4개 부문을 최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아우디 4 퀄리티’ 계획은 하반기에 들어 각 분야별 주목할 만한 성과들로 결실을 맺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